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일본 항복후,포츠담선언문 8항에 의해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등의 한국내 주권이나 학벌은 없어왔음.대학은 국사 성균관 자격 가진 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성균관대가 가장 좋습니다.

일본 항복후,포츠담선언문 8항에 의해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등의 한국내 주권이나 학벌은 없어왔음.대학은 국사 성균관 자격 가진 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성균관대가 가장 좋습니다.

 

일본 항복후,포츠담선언문 8항에 의해 경성제대 후신 서울대등의 한국내 주권이나 학벌은 없어왔음.

http://blog.daum.net/macmaca/2375

 

 

대학은 국사 성균관 자격 가진 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성균관대가 가장 좋습니다. 조선.대한제국 유일무이 최고 교육기관 성균관(해방후 성균관대가 그 정통 승계). Royal 성균관대. 성균관대 다음으로는 세계사를 반영하여 교황 윤허 서강대가 Royal대(성대 다음 예우 Royal대)좋습니다. 국사 성균관 교육이 있어와서 해방이후 현재까지 성균관대가 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학벌이어 왔습니다.

 

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 성균관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성균관대. 

http://blog.daum.net/macmaca/2325

 

 

대중언론이나 사설 입시학원의 자료를 이용하여 매일 덤벼도 조선.대한제국 성균관은 해방이후의 성균관대였었고, 성균관대의 6백년 넘는 역사는 학술적 정설(定說)로 보강되어, 국사 교육 성균관과 함께 성균관대의 최고(最古,最高)대학 학벌은 바뀌지 않아왔고, 현재도 그렇습니다.대학은 Royal대인 성균관대(한국 최고대)와 서강대(국제 관습법상 세계사를 반영하여 교황윤허 서강대는 성대 다음 Royal대 예우)학벌이 가장 높고 좋으며, 세계적인 교과서.학술적 자격이 있습니다.

http://blog.daum.net/macmaca/2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