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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 종묘대제. 대학과 유교교육의 구심점은 성균관대, 한국 종교의 구심점은 황사손(이 원)

2017. 종묘대제. 대학과 유교교육의 구심점은 성균관대, 한국 종교의 구심점은 황사손(이 원)이 적당함.



1]. 종묘대제 어가행렬


2017.5.7, 연합뉴스 윤동진 기자 보도뉴스.


7일 오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세종대로 사거리 방향으로 종묘대제 어가행렬이 진행되고 있다.

http://www.yonhapnews.co.kr/photos/1990000000.html?cid=PYH20170507066900013&input=1196m



. 차후 왕정복고시 유교교육 기준의 성균관대 출신중 대한제국 황제를 옹립하는 방법 중 하나로, 황사손의 자손들이 성균관대에 입학하고 4년 공부하여 졸업하면, 그 후로 황사손의 후손들에게 성대 입학 특전을 주고, 필자가 과도기때 카리스마적으로 획득한 성왕의 지위를 부여한 후, 가급적 황사손의 후계자중에서 성대 출신 성왕을 정신적으로 옹립하고, 왕정으로 대한제국 복구하여, 황사손의 자손들이 의무적으로 성균관대를 입학.졸업하게 제도를 만들고, 이미 제사권한을 가진 환구대제.사직대제.종묘대제의 제사장 권한과 아울러, 대한제국 황제로 옹립되면 이전처럼 조선국왕.대한제국 황제가 성균관의 석전대제(선성이시며, 성인임금이신 문선왕 공자님에 대한 제사인 석전대제의 초헌관)를 주재하도록 하는것도 좋은 방법임.



2]. 조선성명 복구령에 따라 조선유교의 특징중 하나인 한문성명 및 본관등록에 대해서는 다음 자료를 참조 바랍니다.

  

대중언론이 이상하게 언급해도, 미군정때, 조선성명 복구령에 따라, 조선 유교의 한문성씨를 의무적으로 국가에 등록한이후, 한국은 행정법상 유교국가로 복구된것. 국사로 성균관 가르치고, 학교에서 삼강오륜 유교교육 실시해온 유교나라.

http://blog.daum.net/macmaca/2313


필자는 대학부분을 중요시하여 宮 성균관대 임금(=御 서강대 임금)으로, 宮 성균관대=御 서강대의 Royal대학 체제를 세계와 한국에 알려왔습니다.



3]. 대학은 성균관대가 과거 최고 대학인 성균관의 정통을 승계한점을 법으로 인정받고 있으며, 6백년 역사도 인정받고 있음.

국사 성균관의 정통승계 대학인 성균관대를 한국 최고(最古,最高)대학으로 하고, 이에 준하여 법은 아니지만 과도기때 카리스마 현상으로 정신적으로 성왕의 지위를 획득한 필자[宮 儒, 윤진한, 성균관대 1983학번, 법률적으로 호적상으로 부모 모두 양반 가문 출신. 파평윤씨. 왕족과 양반들의 일부 다처제 관습으로 태어난 필자의 경우, 유모는 호적과 법률적으로는 전혀 관계가 없는 상태임]의 성왕 지위는 필자 생존시에는 정신적으로 보장되는 것으로 하고, 어서강대 임금의 지위도 그러해야 함(서강대 기록보존소 서 진교 교수). 


대학의 경우 이미 Royal대로 성균관대와 교황윤허 서강대만 한정시켜왔으므로, 이 기본원칙이 가장 우선되도록 하고(황사손의 자손이 성균관대를 입학.졸업하지 않으면 성왕자격 부여가 불가능함), 임시정부 요인들이 개입한 국민대와 인하대 및 과도기에 임시정부 헌법이나 한국민족문화대백과에 대해 거부권을 행사하지 않은 육사출신 대통령들의 공로도 감안해야 할것임. 


법률적 자격은 아니지만, 필자 사후에도 과도기에 카리스마적으로 획득한 성왕(필자의 성왕자격은 종신제임. 어서강대 임금자격도 그러함)의 자격은 파평윤씨나 전주이씨(왕손 후손)의 후손들 중, 성균관대 입학.졸업자중에서 선정하여 유지시키면 좋겠음.  


왕정복구시 황사손(이 원)의 후계자가 성대 입학.졸업자라면, 성왕 및 대한제국 황제 등극에서 가장 우선권을 주도록 할것.  


4]. 패전국이 생겼어도, 교황중심 로마가톨릭과, 유서깊은 대학들의 기득권(볼로냐.파리대학)이 세계사 교과서로 제도적으로 이어졌기 때문에, 필자가 경험하는 바로는, 지금와서 세계사가 바뀔 사유가 없습니다. 문화대혁명이 일어난 중국의 경우도 세계사의 황하문명, 한나라시절 성립된 세계종교 유교의 자격과 그 이후의 오랜 계승역사, 한나라 태학.국자감(원.명.청의 국자감은 경사대학당과 베이징대로 계승됨)의 역사가 승계되어 왔기 때문에, 수천년 인류역사를 담은 세계사의 기득권은 그대로 유지하는게 좋습니다.     



한국은 한국사에 나오는 유일무이의 최고대학 성균관이 해방후에 성균관대로 이어지며 600년 역사를 인정받기 때문에, 정치체제가 민주공화국으로 바뀐것 말고는 역사나 국제법(을사조약 및 한일병합 무효라 조선.대한제국 국교인 유교의 자격이 이어짐).행정법(신도국가 일본의 창씨개명 압제에서 벗어나, 美.蘇 軍政당시 전국민이 조선성명 복구령등에 의해 유교국가의 조선 성명을 의무적으로 등록하는 제도가 행정법상 유교국가 특징)상 유교국가의 틀이 그대로 이어지는 나라입니다.


국내법우위론으로 보면 을사조약이 무효라, 당연히 한일병합도 무효임. 국제법으로는 프란시스 레이교수의 을사조약 무효론이 있어서, 불법 강제의 한일병합도 무효임. 또한 국제연맹의 을사조약 무효, UN의 을사조약 무효론에 따라서도, 강제.불법의 한일병합은 무효임. 을사조약 무효는 국내법이나 국제법 모두 거의 당연한 이론이라 할 수 있음. 그런데 한일병합 무효에 대해서는 한국은 을사조약.한일병합이 원천무효라는 입장이지만, 일본은 이에 수긍하지 않는 경향이 있음. 특히 한일병합 무효건은 일본이 받아들이지 않고 있는 경향이 강함. 이런 불완전한 부분에 대해서는 여러가지 별도 방법을 강구해야 할 것임. 예를들면 2차 대전중에 대한민국 임시정부가 프랑스.러시아.폴란드에 승인받아서 부분적으로는 이 때부터 한일병합은 무효임(불평등조약인 을사조약도 무효). 또한 2차대전중에 일본이 포츠담선언(카이로선언 포함)을 수락하여, 일본이 항복한 시점부터 일본의 주권은 한국영토에 없어졌으므로, 국제법상 당연히 이 시점부터 한일병합은 무효임(을사조약도 당연 무효).    


다음 자료를 참조바람.



1. 을사조약과 한일병합의 무효에 대한 고찰.                                 

http://blog.daum.net/macmaca/1905 


2. 한일합방과 을사 5조약이 원천무효라고 결의한 한국 국회결의. 그리고 한일합방건 일본정부 발표에대해 원천무효라고 밝힌 한국 외무부

 http://blog.daum.net/macmaca/712


3. 국내법상 을사늑약이후의 역사적 해석은 승전국반열인 한국(對日 선전포고국가인 대한민국 임시정부의 법통을 현행헌법에 반영)의 몫임. 

http://blog.daum.net/macmaca/1977





5]. 필자의 당부사항.



차후 대한민국에 왕정을 복구시키려면 이렇게 해야 합니다.

http://blog.daum.net/macmaca/2362



왕정을 복구하려면, 위 내용을 근거로 Royal대로 국내와 세계에 알려온 궁(宮) 성균관대 임금을 황제로 하고, 어(御) 서강대 임금을 자치왕국의 수장으로 하여야 하겠습니다. 황사손에게는 자칭.타칭 임금자격이 없습니다. 반드시 성대 입학.졸업자만 성왕이 되어야 합니다. 대한제국 황제도 그러함.  


성왕인 필자와 어서강대 임금의 사후에도 정신적인 성왕과 어서강대 임금의 자격은 누군가에게 계승시켜, 차후의 왕정복구에 대비해야 합니다.

   

자격은 파평윤씨나 전주이씨(왕손 후손)의 후손들 중, 성균관대 입학.졸업자중에서 선정하여 유지시켜야 함. 파평윤씨 후손중, 필자인 성왕의 방계 가족은 일본과 일본잔재의 집중 공략대상이 된 것 같으므로, 그 후손들은 성왕의 후계자에서 제외함. 중.고교를 일본 잔재 학교인 각종 공립학교출신은 제외토록 하고, 성균관 추천자, 향교.서원에 등록된 유림의 자손중 향교.서원의 공식 추천자, 휘문고나 양정고 출신 및 민족학교인 중동고등 여러 학교를 찾아보고, 일본잔재와 거리가 먼 외국어고나 특목고 출신도 무방함. 성대 유학과 학부출신이나 대학원에서 유학을 많이 공부한 성대 출신 인문계 전공 출신자를 선호함.      


왕정복구시 황사손(이 원)의 후계자가 성대 입학.졸업자라면, 성왕 및 대한제국 황제 등극에서 가장 우선권을 주도록 할것.  





. 본 글은 비영리적이며, 공익적인 글입니다. 한국내 Royal대학들인 성균관대나 서강대에 대한 국사나 한국민족문화대백과(세계사도 참조)등, 정부자료를 위주로, 자료인용을 하면서 강제.불법의 일본 강점기 잔재세력들이 준동하는 상황에 대처하고 한국의 전통주권이나 세계사의 학문적 정설(定說)을 중심으로 교육.연구자료로 활용하였으니, 널리 헤아려 주시기 바랍니다



* 첨부자료



1. 한국 최고(最古, 最高)대학 성균관의 어제와 오늘. 그리고 성균관대.     

http://blog.daum.net/macmaca/2325     

 

 

2. 성균관대,개교 6백주년 맞아 개최한 학술회의. 볼로냐대(이탈리아), 파리 1대(프랑스), 옥스포드대(영국), 하이델베르크대(독일),야기엘로니안대(폴란드) 총장등 참석. 

   

http://blog.daum.net/macmaca/1467


 

3. 한일합방과 을사 5조약이 원천무효라고 결의한 한국 국회결의. 그리고 한일합방건 일본정부 발표에대해 원천무효라고 밝힌 한국 외무부

 

http://blog.daum.net/macmaca/712

 

4. 일본강점기때 폐지.왜곡된 성균관. 해방후에 설립(재건승계)된 성균관대학교가 조선(대한제국) 최고대학 성균관을 승계하였다는 정부출연 연구기관.백과사전.성균관대 학교당국의 현대 한국사적 입장에 대한 학술적 고찰. 그리고 한국사의 성균관대(성균관에서 이어짐)와 세계사를 연계하여 해방이후 합법적으로 설립된 敎皇聖下 윤허대학인 예수회의 서강대와의 Royal.Imperial 특성의 공통점 고찰.

http://blog.daum.net/macmaca/733       

 

5. 自然人에 대한 공평한 능력우대와 달리 法人體로볼때, 일본 강점기 잔재 경성제대.관립전문학교 후신 서울대등은  한국영토에 주권없고 축출해야 할 강점기 잔재임은 변하지 않습니다.

 

http://blog.daum.net/macmaca/732

 

6. 2차대전 결과와 상관없이,세계사와 한국사를 바꾸지 못하면, 교과서(백과사전,학습서), 학술서적상의 기득권 대학 학벌들은 바뀌지 않습니다.

http://blog.daum.net/macmaca/18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