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링크스크랩] 나미애/여자의일생.아씨.동백아가씨

[링크스크랩] 나미애/여자의일생.아씨.동백아가씨 출처 : 네이버 블로그

 

@ 나미애 노래모음  님은 먼 곳에 외 9곡은 유튜브에 있음. 유튜브에서 들어보면 2010년 이전의 나미애씨와 다를것임. 30년 무명가수 나미애씨 실력은 학점은행제 4년제 대학과정인 서울예술종합학교에 2010년에 입학하고나서 일취월장 한것 같음. 위의 트로트곡은 2010년 대학과정 밟기전에 부른 트로트곡 노래들임.    

 

@ 30년 무명가수로 살아온 나미애. 위의 곡들 외에도 나미애씨가 부른 '님은 먼곳에', '사랑의 기도', '무정블루스', '백년의 약속', '연인', '보고싶은 얼굴', '지중해', '사랑아', '젊은태양', 불티'및

트로트X에서 부른 '님은먼곳에', '이별', '내 마음 당신 곁으로', '꽃밭에서'등을 전부 들어 보았는데 무명으로만 살아오다가 풍부한 聲量과 30년의 경험을 기반으로 최근에는 그 기량이 부쩍 상승한 것으로 판단됩니다. 학점은행제 4년제 대학과정에서 트로트를 전공하여 이론을 배우고 좋은 선생들을 만난탓에 기량이 더욱 상승된 것 같습니다.

 

대학과정을 밟기전에는 이론등이 뒷받침되지 않아, 기량이 상승하기 힘들고, 그래서 그 무명상태를 벗어나기도 쉽지 않았을 것입니다. 필자도 나미애씨를 잘 몰라왔지만, 필자가 최근 들어보는 나미애씨의 노래들은 가수 나미애씨에게 새로운 기회를 줄 어떤 능력(이론이나 상승된 기량)이 준비된것 같다는 판단이 섭니다. 이번 트로트 X 결과에 상관없이 나미애씨의 트로트가수로서의 인지도는 나미애씨 느낌대로 엄청나게 높아졌을것이며, 나미애씨의 가창력과 노래실력을 인정해주는 사람들이 많이 생겨났다고 여겨집니다. 이번 트로트 X 최종 결과는 어찌될지 모르지만, 실력을 갖추게 된 나미애씨의 발전을 염원합니다.